올릴거라곤~~~

생물이예요 2020. 1. 29. 14:52

 

쥐사진밖에 없다~~~~~~

 

 

 

 

 

 

 

 

 

 

 

 

 

 

 

 

 

 

 

 

 가진거라곤 쥐새끼밖에 없다~~

 

Trackbacks 0 : Comments 33
    이전 댓글 더보기
  1. ㅇㅇ 2020.01.29 15:36 Modify/Delete Reply

    쥐들 풀어놓으면 막 아무데나 똥 싸지는 않나요?
    아님 모범수 산책시키듯이 시간 정해서 방생하시나요?

    • 유 진 정 2020.01.29 15:43 신고 Modify/Delete

      시간정해서 방목하고 똥은 거의 싸는데만 싸요 문제는 오줌을 싸고 싶은데 다 싸서 따라다니면서 닦아야됨 글고 사고 날 수도 있어서 풀어놓곤 못길러요

  2. ㅇㅇ 2020.01.29 15:37 Modify/Delete Reply

    궁금한게 안깨뭄?

    • 유 진 정 2020.01.29 15:46 신고 Modify/Delete

      놀자고 물고 잡아당기긴 하는데 데미지0 막 쥐에게 죽음의 공포를 느끼게 하지 않는이상 아프게 물진 않는다고 하네요

  3. ㅇㅇ 2020.01.29 18:38 Modify/Delete Reply

    언니가 쥐보다 귀여움요
    쥐랑 노는 영상도 올려주세요

  4. ㅇㅇ 2020.01.29 21:03 Modify/Delete Reply

    쥐새끼 벌크업쩌노 햄찌같은 둥글둥글한 맛이없다 이기야

  5. ㅇㅇ 2020.01.29 23:17 Modify/Delete Reply

    이뻐하시는 게 느껴지네요. 행복하세용

  6. 오무 2020.01.29 23:59 Modify/Delete Reply

    헉 마지막 사진 감동적이네여 ㅠ

  7. ㅁㅋ 2020.01.30 00:15 Modify/Delete Reply

    쥐 너무 귀여워요

  8. ㅎㄹ 2020.01.30 00:22 Modify/Delete Reply

    집이 좋네요.. 암수인가여

  9. 흰쥐무셔 2020.01.30 00:40 Modify/Delete Reply

    너무 커.... 꼬리 너무 길어..... 눈 너무 빨개....ㅜㅜ

    몸이 인간같아요ㅋㅋㅋ 되게 똑똑해보이는게 사진으로 느껴짐

  10. 맙소사 2020.01.30 02:37 Modify/Delete Reply

    상다리 뒤에 있는 사진 CG 아녜요?? 라따뚜이 정도는 뚝딱 끓일 거 같음

  11. 포토제닉상 2020.01.30 02:49 Modify/Delete Reply

    존재 자체가 포토제닉하네여 라따뚜이 애니메이터는 즐거웠을것같음

  12. ㅇㅇ 2020.01.30 17:04 Modify/Delete Reply

    쥐님이랑 교감 되나요?

  13. 골햄 2020.01.30 21:32 Modify/Delete Reply

    골든햄스터도 교감이 참잘되서 사람 손바닥 위에늘어져서 잠도 잡니다ㅜㅜ 그리고 무엇보다 오줌을 화장실에서만 싸서 청결하구 그게 씹덕포인트.. 가끔 자다깨서 졸린 눈으로 꼭꼭 화장실까지가서 궁댕이 들이밀고 쉬야하는 모습보면 이게 골햄탈을 쓴 사람인가싶고 진짜 무지막지 귀엽고 다 뿌셔버려ㅜㅜㅜㅜ그걸 언니가 보셔야 되는디...

  14. ㅇㅇ 2020.02.01 00:34 Modify/Delete Reply

    언니 왤케 회춘했음 근데 쥐가 너무 레알 쥐네요 햄스터가 아니라

  15. 뜬금없는질문 2020.02.01 03:23 Modify/Delete Reply

    진정님 타블렛 뭐 쓰세요?

  16. 쥐에이엠 2020.02.01 18:31 Modify/Delete Reply

    이게 널 웃게만들수있을진 모르지만~~~~ 그래도 올려본다~~~~

  17. 이우재 2020.02.02 15:11 Modify/Delete Reply

    슈칼스키 보고 검색하다가 유진님 홈피에 왔네요.. 저는 효자맥주 만드는 이우재라고 해요! 퍼피라디오 포스터 만든..

  18. ㅇㅇ 2020.02.03 00:58 Modify/Delete Reply

    https://youtu.be/QapuIYEgtSg
    돈까스 맛집. 도산공원점 좋아뵈요

  19. ㅇㅇ 2020.02.03 14:20 Modify/Delete Reply

    아이고 징그라

  20. ㅇㅇ 2020.02.14 01:35 Modify/Delete Reply

    https://www.instagram.com/p/B8glbY_H-Ua/?utm_source=ig_web_copy_link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