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불가 110

거북목으로 인한 두통을 치료해보자

초딩때부터 스트레스 상황에서 꾸준히 토를 해왔음 (+두통)신경성이라고 하길래 그런 줄 알고 살아왔음근데 요새 빈도가 좀 잦아져서 저번 주 내과를 방문함선생님이 약간 매드사이언티스트 분위기를 풍겼는데 내가 들어가자마자 눈을 빛냈음증상을 듣더니 신경성이 아니라 거북목으로 인한 소화불량이라며 내원한 다른 환자들의 케이스를 보여줌그리고 거북목의 폐해에 대한 일장연설하심그래서 뜬금포로 후두부랑 흉쇄유돌근에 주사 시술 받고옴; 뭔지 모르겠는데 즉시 목 각도가 좋아지긴 했음. 보톡슨가?찝찝한 점 : 이 시술이 그렇게 효과적이라면 지금쯤 범용화가 되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납득가는 점 : 베개를 높게 하고 잔 날 두통과 함께 깨어나 토하면서 하루를 시작한 적이 종종 있어서자세와 두통의 상관관계를 의심한 적이 있음암튼 그래..

분류불가 2021.06.01

선거공보 재밌다

기호1 박영선 홍보에 능한 더불어민주당답게 디자인이 안정적이다사진도 기품있으면서도 고루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박영선 쿨톤인가?다만 합니다 박영선이라는 구호는 어쩐지 공허하게 들린다. 그리고 예전부터 느끼는건데 웃고있는 박영선 후보사진은 입을 가리면 전혀 웃고있지 않은것처럼 보임 이런 감성에 호소하는 문장들도 그닥 와닿지 않는데뭔가 먹히겠다 싶은 단어를 죄다 때려박는 바람에 되려 메시지가 모호해져버린 느낌코로나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에 마음의 여유를 상실한 시민들에게 과연 통할지 의문군복입은 아들과 엄마라는 워딩을 쓴 것은 좋았다 기호2 오세훈 국힘은 도대체 전단지 디자인이랑 사진을 어디다가 맡기는건지 모르겠는데 작년 총선때 후보들 사진보고 할말을 잃음주민 센터에 붙어있는 현상수배범 전단지..

분류불가 2021.03.28

광인관찰기8 - 옥션카드깡고미경

4호선 전철안졸라 멀쩡하게 생긴 여자가 탑승과 동시에옥션 카드깡 고미경!!!!!!!!!!!!!!!!!!!!!!!을 우뢰와 같은 목소리로 내지르더니 내 맞은편에 털썩 앉음승객들의 표정에 긴장감이 떠올랐고 몇몇은 바로 토낌 여자는 앉은채로 곧 연설을 시작했는데 구사하는 어휘가 드라마틱했고 성량과 딕션도 엄청나서 마치 명배우의 모노드라마를 보는 느낌이었음. 기억나는 발언 몇 개 적어봄 - 레이저로 팔잘라 죽이고 다리잘라 죽이고, 손가락 발가락 짤라 죽이고..! 그게 뭔지 알아요?그게 바로 레아의 스타워즈예요!!!!!!!!!!!!!- 다이 다이 다이 공식. 공식도 몰라요? 살인공식 다!이!어!트!- 돈이 그렇게 좋아요? 자식팔아, 가족팔아 그저 돈만 받으면 땡, 그게, 여러분들의 삶이죠. ..그러다가 죽는거..

분류불가 2020.01.15

사과해!! 사과행!!!!

화가 난 한국 네티즌들이 사과를 요구하자 션 레논은 “단순히 티셔츠를 입은 것뿐인데 왜 사과해야 하느냐”며 뻔뻔한 대답을 이어나갔다. 그는 “일본과 한국은 비슷한 점이 더 많은 나라”라며 “지나간 전쟁을 자꾸 언급하지 말라”고 썼다. 이어 “욱일기에 한국인들의 기분이 나쁠 수 있지만 그들의 감정이 어떻든 그건 내 책임 아니다”라고 덧붙였다.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5&aid=0001236311&date=20190905&type=1&rankingSeq=5&rankingSectionId=104 ---- 나도 션레논이 도대체 왜 사과를 해야하는건지 1도 모르겠음 션레논이 ..

분류불가 2019.09.06

우메보시

일본 콘비니에서 팔던 미니멀한 우메보시 오니기리 생각나서 사옴 우리동네에 겁나 깔끔한 글로벌식품점이 있는데(글로벌이래봤자 일본식품90%) 원래도 사람 없었지만 노재팬 무브먼트 탓인지 손님이 나뿐이었음. 그때문인지는 몰라도 직원이 친절해짐 아무튼 시고 짜고 향기로운 우메보시는 강렬한 맛이 그리울때 그 니즈를 매우 잘 충족시켜주는 아이템임 밥없이 먹는건 무리라 이거 처먹으려고 밥을 지어야됨 우매보시 오니기리 만들기 1. 냄비밥 지음 2. 우메보시 1개를 반으로 갈라 씨를 빼고 대충 다져줌 3. 손에 물을 묻혀 식힌 1을 주먹밥 형태로 만든 뒤 깊은 흠을 만들어 2 주입 4. 김으로 포장. 난 그냥 김밥 김위에 3을 얹고 비닐로 물건 포장하듯 대충 싸버렸는데 김이 질겨서 먹기 힘들었음 김을 구워서 사용하는게 ..

분류불가 2019.08.31

조국 말포이 닮음

하관이랑 표정이 존나 닮음맨날 찍힌 사진보면 아 쓉;;; 내가 니들같은 평민들이랑 이러고 있어야되냐? 라는 느낌표정이 넘 별로라 잘생긴것도 모르겠는데 나는 손학규같은 표정미남들이 좋더라 귀여워!!!!!!! 이분도 표정미남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우신 분 부부가 쌍으로 간지터짐 가끔 굉장히 의외의 표정을 보여주는것이 또 반전매력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표정미남 김영삼 멋있어!!! 투샷 좋아하는 투샷 야권 후보 단일화 두고 반목하던 때 찍힌거라는데 둘의 대조적 캐릭터가 극명히 드러나는 재밌는 사진 슨상님 뭐 좋은 거라도 드셨나요? 이분은 표정미남..이라기보다 걍 어나더 레벨의 느낌인데 표정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분이라..

분류불가 2019.08.20

대중교통 리클라인(좌석 젖히기)에 대한 생각

image from film Euro trip 엊그제한 포스팅의 답글만 봐도 알겠지만 대중교통에서 좌석 젖히기라는 떡밥은 던져놓는 즉시 찬젖(젖혀도 됨)과 반젖(젖히면 안됨)파로 여론이 팽팽히 갈린다. 몇년 전 이드게시판에도 같은 주제의 글이 올라왔었는데 답글이 백 개가 넘을 정도로 격렬한 토론의 장이 벌어졌던 것으로 기억한다. 승무원 출신의 게시판 이용자가 앞사람에게 양해를 구할 순 있지만 배려를 강제할 권리는 없다. 라고 친절하게 정리를 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항공사가 개념이 없다느니 등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몇몇 반응들을 보고 깝깝해서 나도 답글 몇 개 달았는데 오늘 이 주제에 대해서 정리를 좀 해보고자 한다. 우선 내 입장부터 밝히자면 나는 찬젖파이다.재끼라고 설계되어 있는 좌석을 재끼는 것은 ..

분류불가 2018.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