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전거산동네 거주하는 뚜벅이에겐 이만한 이동수단이 없다. 삶의 질 수직상승 전기자전거의 구동방식은 1. PAS2. 스로틀3. PAS/스로틀 겸용으로 나뉜다.파스는 페달을 밟아야 모터가 돌아가는 방식이고 스로틀은 걍 손가락으로 땡기면 나가는, 스쿠터와 같은 구동방식 몇년 전 부터 타고 있는 내 퀄리큐 미니는 3. 겸용 모델이고 스로틀은 출발할 때 빼고 거의 안 쓰지만 은근 편하긴 함 갑자기 짧은 오르막이 나온다던가 할 때 PAS 단 꾹꾹 눌러서 올리는 거 보다 쭉 땡겨서 직관적으로 구동 킹능그런데 문제는 자전거의 법적 위치다스로틀이 달려서 출고되면, 당신의 자전거는 자전거가 사실 아니다! 그 차체는 PM 으로 분류된다. 최태원 아니고 Personal Mobility ,, 전동스쿠터(킥보드) 세그웨이..
 진정하세요